약관보는 앵둥맘의 이로운 금융생활

이로운 금융생활♡

보상경력의 약관보는 앵둥맘. 프라임 앵둥맘 인사드립니다.

앵둥맘 2021. 11. 29. 13:45

 

 

 

안녕하세요. 약관보는 앵둥맘입니다.

오늘에서야 제대로된 저의 소개를 하게 되네요.

(TMI 투성이 입니다)

저는 프라임에셋 1본부 방지희 팀장 입니다.

제가 보험업계에 입문한지도 어느덧 8년이 되었네요.

대학 졸업 후

미래에 대해 방황하던 시기에

서비스강사 라는 목표를 향해 공부를 했었습니다.

서비스와 강사라는 두가지 길로에서 저는 강사라는 목표에 중점을 두었고,

때마침

어느 생명보험사에서 "교육관리자" 를 채용한다며

면접을 제안 하였습니다.

저는 그렇게 "교육관리자" 를 목표로 보험사에 입사​ 하였습니다.

보험 설계사들을 교육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지식과 경험이 있어야 하기에

관리자를 목표로 한 저에게는 많은 공부가 필요했습니다.

짧은 기간동안 체계적인 교육과 커리큘럼에 맞추어

교육관리자가 되기 위한 길을 걷다보니,

보험이라는 것이 참 어렵게 느껴지더라구요.

이렇게 단기간에 마스터할 수 있는게 아니구나.

보험에 대해 더 구체적으로 알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처음 입사했던 보험사를 퇴사하고

손해사정사의 길로 방향을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함께 교육받았던 선배, 동기, 후배님들은

힘든 과정을 마치고 지역 곳곳에서 멋진 관리자로 활동중이랍니다.)

생명보험만 다루었던 저에게

손해사정은 정말 새로운 분야였어요.

특히나 생명보험사에 근무했던 경험을 보완하고자

손해보험사 보상업무를 선택했던 저는,

그동안 생각했던 보험의 영역과 보장의 기준을 뒤엎어 버릴 정도로

정말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손해사정회사에서는 보상업무 뿐만 아니라

보상이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파악하는 업무와

제대로 보상이 이루어지지 않은 부분에 대한 피드백 교육까지 맡게 되었습니다.

교육관리자가 목표였던 저에게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업무였죠.

그렇게 5년의 세월이 흐르고.

어느덧 제 업무는 변해있더라구요.

저에게 어울리고 제가 원하던 그 업무가 아닌.

기계적인 업무들...

이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 때쯤.

친구가 저에게 보험설계 문의를 해왔어요.

갑자기 번쩍 하고 정신이 들었습니다.

 

그래, 내가 하려던 건 이거였어.

내가 이걸 위해서 공부한 거 였어.

 

그렇게 다시 보험설계의 길로 접어들게 되었습니다.

원수사에서 느꼈던 한계를 벗어나고자

국내 30개의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를 취급하는

프라임에셋으로 말이죠.

제 목표는

고객이 더이상 보험을 해지하지 않는 것입니다.

 

(제가 실제 리모델링 했던 고객님의 자료입니다.)

월납 보험료와 앞으로 납입할 총 보험료는 줄어들고,

만기가 짧고 보장의 범위가 좁았던 보험을 100세까지 보장, 보장의 범위도 넓혀드렸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계신 보험을 좋은보장의 조건에 맞춰 분석하고

담보별 분포도를 확인. 연령별 주요담보 보장금액까지 산정.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30여개 보험사를 비교해 보험 리모델링 해드립니다.

 

좋은 보험의 조건. 좋은 보장의 조건 보러가기 ▼▼▼▼

http://jiheeggo-s2-conure.tistory.com/14

 

좋은 보험의 조건. 보험 비교 기준. 보험 제대로 가입하기.

안녕하세요. 약관보는 앵둥맘입니다. ​ ​ 최근 보험 비교사이트도 많고, 보험을 비교해보고자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 이렇게 좋은 보험을 가입하고 싶은 사람들은 많지만 정작 좋은 보험

jiheeggo-s2-conure.tistory.com

보험은 그냥 하나 가입하는것이 아닙니다.

보험에 왜 가입하세요 ?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제발 보험사에 기부하지 마세요.

손사 경력의 보장분석 전문. 약관보는 앵둥맘에게 문의하세요 ▼▼▼

https://open.kakao.com/me/jiheeggo_s2_insu

 

약관보는 앵둥맘님의 오픈프로필

약관보는 앵둥맘이 알려드리는 좋은보험 가입하기. 보장분석부터 보험리모델링. 보험비교견적 등 보험관련문의는 뭐든 환영입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open.kakao.com